본문 바로가기
운송&물류

화물공제조합 보상업무 직원 CS 교육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2. 14.

 

“Customer Satisfaction - 부제 : 변화와 성취”
화물공제조합은 보상업무 직원들을 대상으로 CS(Customer Satisfaction - 부제 : 변화와 성취)교육을 화련회관 8층 교육장에서 한국서비스문화학회 회장 손정필 교수의 강연으로 2012년 2월 7일, 10일 양일에 걸쳐 3회 실시했다.
“변화와 성취”라는 주제로 열린 금번 교육은 보상직원으로서 긍정적인 소명감을 부여하고 이를 통한 고객감동의 친절봉사 마인드 개발과 더불어 삶의 소중한 가치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강연이 이루어 졌다.
한편, 화물공제조합은 2005년부터 CS교육을 마련한데 이 어 2009년부터는 한발 나아가 CS 수준진단(해피콜)을 통해 직원 친절도, 업무처리 만족도, 고객 만족도를 조사하여 이를 토대로 조직에 맞는 특화된 CS 교육을 시행함으로서 보상 직원들의 친절도 배양은 물론 고객에 대한 대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