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데이트 코스...투싼ix에 물어보세요!”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4. 26.

현대차, 투싼ix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출시

“투싼ix가 아이폰으로 가장 핫(HOT)한 데이트 코스를 안내한다!”
현대차(회장 정몽구)는 투싼ix의 차량정보 등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확인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애플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투싼ix’를 통해 ▲차량의 제원, 색상 등 다양한 제품정보를 얻을 수 있고 ▲음악듣기, 인터넷, 게임 등 다양한 모바일 이용 상황에서 아이폰 배터리 잔량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한편 ▲일명 ‘작업의 정석’ 서비스를 통해 이성의 취미, 좋아하는 음식, 현재 나의 위치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인기 데이트 코스와 지도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다.

투싼ix의 슈퍼비전 클러스터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활용한 이번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은 지난 22일(목)부터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투싼ix 애플리케이션은 시각적 정보만으로 손쉽게 이용 가능하도록 만들었으며 특히 2535세대를 겨냥한 이색 서비스 기능을 추가했다”며 “투싼ix가 젊고 트렌디한 ‘it-car(잇 카)’로 거듭나기 위한 또 하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최근 전국 극장에서 캐논 익서스와 양사 제품 TV 광고속에 교차 등장하는 스왑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구매고객 400명을 ‘컬투 쇼’에 초청하는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