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젠트라엑스와 크라잉넛이 만나 ‘열정’이 되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4. 13.

GM대우, 젠트라엑스 파워풀한 이색 이벤트!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GM대우)가 ‘젠트라엑스(Gentra X)’의 파워풀한 성능과 역동적 이미지를 알리는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GM대우는 오는 5월 29일 저녁8시, 레드빛 정열로 변신한 ‘젠트라엑스’와 폭발하는 사운드의 ‘크라잉넛’이 함께하는『젠트라엑스 레드 홀릭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에이어 올해로 두 번째. 재미있는 점은 이번 레드 홀릭 콘서트의 장소와 크라잉넛이 부를 앵콜곡, 그리고 공연포스터를 일반 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정한다는 것. 또 평소 노래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콘서트 당일 객원가수로 데뷔 할 수 있고, 콘서트 장에서 감동의 공개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처럼 이번 ‘젠트라엑스 레드 홀릭 콘서트’는 다른 일반 공연과 달리 고객이 공연기획자가 되고, 객원가수나 연인이 되어 열정적으로 콘서트를 만들어 간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지난 6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젠트라엑스 공식홈페이지(www.gentrax.co.kr)에 접속, 각각의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GM대우는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0여명을 선정, 콘서트 입장권을 제공한다. 특히, GM대우는 온라인 이벤트 중 ‘젠트라엑스 주제곡 따라 부르기’ 코너를 마련, 주제곡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른 고객 가운데1명을 선정해 콘서트 당일 크라잉넛과 함께 무대에서 객원가수자격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