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율주행

경기도부분정비1조합 안양지회 신년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3. 17.

지회 중심에서 가족 중심으로 가는 원년
경기도자동차부분정비1사업조합 안양지회(지회장 박창연)는 지난 3월 12일(목) 오후7시 안양 뉴코아 웨딩홀에서 곽진순 조합 이사장을 비롯한 조합 임원과 이종걸 국회의원, 시의회의원, 협력업체 대표, 조합원 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신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박창연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힘들고 어려울 때 더욱더 똘똘 뭉쳐서 헤쳐 나가는 저력이 있는 안양시지회” 임을 상기시키면서 “지회에서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위기극복을 위해 고민하고 대책을 마련하겠다” 고 말했다.
또 박창연 지회장은 “2009년도 안양시지회의 핵심 정책은 지회중심에서 가족 중심으로 가는 원년으로 삼겠다” 고 말했다.
곽진순 조합이사장은 축사에서 “위기는 곧 호기” 라면서 “조합은 도조합 로고 프랜차이즈 사업 추진을 통한 회원사 이익 창출과 공동구매를 통한 비용 절감 등 여러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 고 말하고
특히 “전국 단체로서 전국연합회를 결성하여 새롭게 도약하는 새로운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조합원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새롭게” 와 “최선” 이라는 단어를 반복해서 강조했다.
이종걸 국회의원도 안양시지회의 단결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이날 행사에서 어머니 두 분에게 부모님 상을 전달한 안양시지회를 어른을 공경하는 효심이 깊은 지회라고 치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번 군포의왕지회 총회 때 박창연 지회장과 박진수 지회장이 참석해준 데 대한 화답으로 카포스 군포의왕지회 구용선 지회장이 참석하여 주위의 눈길을 끌었다.

수상자 명단 ▲감사패 : 신준철 ▲감사 인준서 : 박성태, 김점수  ▲부모님상 : 두 분 ▲감사장 : 김기중, 김상남  ▲표창장 : 국회의원-한규섭, 김대현  ▲조합이사장-안병석,  ▲윤일주 안지회장상-우종운, 최상수 ▲장학증서 :신지영, 김용현, 김동명, 김성일, 김진수, 봉주언, 한진호, 박은성, 최태민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