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동정/취재기사

경북자차부분정비 안동지회 체육대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3. 26.
 

지역민 카포스 브랜드 홍보 이벤트 가져

경북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안동지회(지회장 임순달)은 안동지회장배 제1회 족구대회와 다채로운 이벤트행사를 가졌다.

지난 16일 안동시 족구경기장에 열린 족구대회에는 안동시 체육 청소년과 김시창 과장, 경북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최창규 전무를 비롯한 상주시 지회 손태호 지회장, 협력업체 임직원, 유관기관 인사와 22개 지역 족구동우회 팀이 참석 제1회안동지회장배 족구대회를 축하와 더불어 각자 그동안 연마해온 족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임달순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참석한 내․외빈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카포스는 자동차정비 전문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부분정비업의 대표 브랜드라고 말하고 지역민들이 카포스 브랜드를 많이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임순달 지회장은 제1회 족구대회를 개최하게된 목적은 카포스 정비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기고 안동시 생활체육의 활성화 및 친선도모에 그 목적이 있다고 그 뜻을 전하고 제1회 족구대회에 참석한 모든 팀은 제각기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안동시 행활 체육발전과 카포스 정비업 발전을 위해 다같이 뜻을 같이해줄 것을 제삼 당부했다.

한편 제1회 족구대회에서는 이벤트 행사로 참가선수 전원에게 사은품을 마련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전달했다.

또 이날 우승팀은 상금 30만원과 트로피 준우승 상금 20만원과 트로피, 3위 상금 10원과 트로피, 공동5위 상금 5만원과 상장을 수여했으며 식에 앞서 안동지회 발전과 제1회 족구대회 개최에 공헌한 업체 7개업소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