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중고차 대한민국의 심장이 되겠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4. 2. 27.

서울매매조합 정총 및 조합장 이취임

서울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박종길/사진)은 2014년 2월 18일 리베라호텔 로즈홀에서 이은기, 손민상, 정동식 전임 회장을 비롯한 시도조합이사장, 성백진 서울시의회의장직무대행과 의원들, 오토갤러리 김덕수 조합장, 김명진 6,7대 조합장과 조합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8차 정기총회 및 조합장 이취임 행사를 개최했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13년 주요사업 보고, 수지결산 및 2014년 사업계획, 예산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2부 이취임 행사에서 이임하는 김명진 전조합장은 이사장 재직 6년 동안 검찰수사에 무혐의로 대응하고 조합원을 위한 정책개발을 하는 등 정신없이 보냈다고 회고했다. 참석자들을 일일이 소개하던 중 신동재 연합회장이 불참한 것에 대해 개인적으로 섭섭한 마음을 표시하기도 했다.
박종길 신임조합장은 서울은 중고차 대한민국의 심장이라고 말한 뒤 “서울조합장이 심장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면 감사하겠다” 큰 소리로 외쳐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성백진 서울시의장직무대행과 전필수 의원도 마진과세와 재산권 행사를 통한 매매업 발전을 약속하고 민병두 국회의원은 국정감사에도 불구하고 방문해 서울조합을 축하해주었다.
이은기, 손민상 전임회장도 축사해주었다.
이 날 행사에서 김명진 전 이사장과 김경식 이영준 두 감사에게 공로장을 수여하고 이형근 군포지부장과 오상장현 영광모터스 대표에게 서울시장표창을 수여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