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구 소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6. 26.

 

대구전문정비 남구지회 ‘환경보호 캠페인’
지회원 30여명 직접 쓰레기 수거에 나서
대구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남구지회(지회장 박재식)는 지난 10일 대구 남구 소재 앞산공원 일대에서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회원 30여명이 참석해 공원에 놀러온 시민들에게 환경보호를 알리고, 공원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보호를 실천했다.
박재식 지회장은 “남구지회는 매년 두 차례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에도 많은 지회원들이 참석해 구슬땀을 흘리며 환경보호를 실천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 대구 이원일 기자


대구전문정비조합 달서구지회 간담회

대구자동차전문정비조합 달서구지회(지회장 정열현)는 지난 13일 대구 달서구 소재 충무해물탕 식당에서 월례회 및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월례회에는 차동길 자문위원과 조정래 교육부장, 최양규 전지회장을 비롯한 달서구지회 지회원 70여명과  달서구지회 협력업체 8개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월례회에서 정열현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체육대회를 비롯해 대구조합 및 달서구지회 행사에 적극 협조해준 지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일치단결하는 달서구지회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달서구지회는 이번 월례회를 통해 넥센타이어 대구지점, 카포스 부품전시관 강철머플러 본점 등 신규협력업체를 포함해 모두 21개 협력업체를 선정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 대구 이원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