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동정

전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 회장 박성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1. 4.

 

존경하는 전국연합회 임원여러분, 그리고 회원조합의 조합원 여러분 !
안녕하십니까.
龍의 해인 임진(壬辰)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특히 2012년은 60년만에 돌아온다는 흑룡(黑龍)의 해라고 합니다. 예로부터 龍은 용기와 비상(飛上), 希望을 상징하는 상상속의 영물(靈物)이라고 합니다. 龍의 해라 그런지 상서로운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해는 우리 전국연합회가 어려움이 많았던 해였습니다.

연합회 설립준비부터 뜻과 행동을 같이했던 미가입 조합이 타 연합회로 가입을 결정하는 등 내부적인 갈등도 많았으며, 외부적으로는 복수단체의 설립을 원천적으로 불허하는 자동차관리법의 개정시도가 있는 등 정말 힘들었던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또한, 유럽의 경제 위기로 인한 세계경제의 침체와 북한의 김정일 위원장의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인한 후계 체제의 안정여부 등의 國外的인 요인 그리고 금년에 실시되는 국회의원 총선거와 대통령선거 과정 등으로 인한 국내의 정치, 경제적인 요인도 우리에게는 앞을 예측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전국연합회 회원 및 자동차전문정비사업자 여러분 !
우리 전국연합회가 법인설립인가를 받아 정식 발족 된지 1년 반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머지않은 장래에 회원과 조합원의 이익을 대변할 수 있는 힘있는 연합회로 발전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를 위해 여러분의 전폭적인 협조와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이와 더불어, 우리 모두가 함께 갈등을 해소하고 용서와 화해로 화합해 나가기위해 솔선수범해 주십시오. 또한 미래의 큰 발전을 위해서는 우리 모두 사고(思考)의 전환(轉換)을 통해 타성(惰性)과 잘못된 관행(慣行)을 없애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전국연합회 회원 및 자동차전문정비사업자 여러분 !
壬辰년 龍의 해를 맞이하여 黑龍의 상서로운 기운을 받아 하시는 사업 발전하시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幸福)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祈願) 하겠습니다.
壬辰년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