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전전문정비조합 대덕구 지회 김동수 지회장 이사장 출마예정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8. 22.

 

대전전문정비조합 대덕구 지회 김동수 지회장 이사장 출마예정
대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김동수 대덕구 지회장은 지난5일 오후 8시부터 지회사무실에서 월례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는 김동수 지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협력업체 대표, 회원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회의에 앞서 김동수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날씨도 덥고 휴가철인데도 협력업체 회원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준데 대해 감사하다고 말하고 앞으로 조합 이사장에 출마하는 관계로 9월 달까지만 회의를 주관한다고 말하고, 회원과의 지회에 관한 모든 약속사항은 최대한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 6~7월 결산보고 ▲ 서울오토서비스 참석결과 ▲ 8월 소상공인 명인 기능장 교육안내 ▲ 지회 검사 협력업체 변동사항(서울모터스에서 대성공업사 검사장으로 변동)에 이어 조합 협동조합에서 판매중인 * 샤브크리너 *윤활방청제 *에어오일 *물 그리스 *슈퍼윤활방청제를 1 세트로 묶어 지회 예산으로 8월중 구매하여 98개 회원사에게 무상으로 공급기로 했다.

특히 중리지역 일원에 불법정비, 업소 앞 차도 인도 불법주차, 주변환경 등 에 대하여 민원제기가 많은 것에 대한 대책과 허위 점검 내역서 발급을 하지 말 것이 당부됐다. 연합회 체육축구대회 때 대덕구 지회 회원 9명이 차출되며 지회 산악회 회원들에게 유니품(조끼)를 공급할 계획이며(2012년) 폐유수거문제와 셋방전지 밧데리 가격 활인 이벤트 에 관한 사항이 거론 됐다.

또한 오는 9월 4일 (일요일) 한가위 추석 무상점검행사에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