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군포의왕지회 2011년 정총 및 신년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3. 4.

의식개혁과 자기개발로 보다나은 미래로 가자!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군포의왕시지회(지회장 구용선)는 지난 23일 군포 애스톤하우스 웨딩홀에서 한우근 군포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외빈, 김형수 수석부이사장을 비롯한 조합 임원들, 조합원, 가족, 협력업체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정기총회 및 신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1부 정기총회를 마치고 오후 7시부터 김현우 정책국장의 사회로 가족신년회가 이어졌다.
구용선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2010년 장기적인 불황과 고유가는 정비업계 경영악화로 이어졌고 자동차정비를 천직으로 알아왔던 정비인들에게 절체절명의 시기” 였다고 평가했다. 
또 구용선 지회장은 “지금은 변화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도태되는 시대” 라며 올 한해 조합원 모두가 철저한 의식개혁과 자기개발을 통해 어려운 환경을 돌파하고 보다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고 말했다.
김형수 부석부이사장은 박의수이사장을 대신해 축사를 했고 한우근 군포시의회의장도 축사를 통해 군포 의왕시지회 신년회를 축하했다. 
군포의왕지회가 매년 시상하는 내조상에는 남부카센타 우영희씨와 대화자동차공업사 유기홍씨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수상자 명단..
▲국회의원상
-이기화 ▲군포시장상-정성남 ▲의왕시장상-정수복 ▲도의장상-구용선, 이천형 ▲군포시의장상-남병노 ▲의왕시의장상-황연우 ▲연합회장상-이장우 ▲이사장상-문제헌, 김승환, 이호영 ▲지회장상-홍순군, 박상현, 이정수, 김여라, 김혜란, 채의석, 최권석 ▲내조상-우영희, 유기홍 ▲장학금-주은희 외 4명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