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안양지회 2011년 가족 신년회 성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3. 4.

회원의 삶의 질까지도 책임지는 무한책임 정책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

1조합 안양시지회는 지난 24일 박창연 이사장을 비롯한 조합 임원, 최대호 안양시장, 이종걸 국회의원, 정용대위원장, 강득구 도의회의원 등 외부인사와 조합원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안양시지회 가족 신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박창연 지회장은 개회사에서 “2010년은 회원의 삶의 질을 높이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한해” 라고 말하고 지회 내실을 다지는 단계에서 이제는 실질적인 복지 혜택을 주고 회원의 삶의 질까지도 지회에서 책임지는 무한책임의 정책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적인 예로 지난해 6월 가족 동반으로 70여명이 해외견학을 다녀와 가족사랑을 실천했고 올 4월에도 해외 견학을 다녀올 예정이며 내년에도 다녀 올 계획 중에 있다고 했다.
2010년도에 경영개선과 복지 분야에 약 1억원을 지원했고 폐업이나 양도시에 수백만원의 금액을 받아서 나갈 수 있는 전별금 제도도 만들었다고 말했다.
박창연 지회장은 새로운 정책을 개발해 회원만족도를 배가 시킬 수 있도록 끝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경근 수석부이사장은 축사에서 “카드수수료 인하, 점검비 안내문, 점검정비 견적서 개선문제 연대서명 추진 등 조합원들의 소득증대와 권리향상을 위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고 말하고 안양 군표 의왕지역의 블루핸즈 사업장들이 안양시지회에 가입한 것을 치하했다.
최대호 안양시장과 이종걸 국회의원, 정용대 위원장도 축사를 통해 안양지회 신년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수상자명단은 ▶감사장-김점수, 신준철 ▶지회장상-최영희, 김한수, 임채원, 정종팔 ▶연합회장상-황호진 ▶이사장상-심상범, 대석, 우종운 ▶시의장상-편무관, 지철환 ▶도의장상-한규섭, 윤덕주 ▶국회의원상-이남형, 송재관, 이형원, 김상남, 심병주, 김태용 ▶시장상-김종범, 권욱경 ▶장학금 수상자-각분회 1명 총9명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