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소 산화물과 이산화탄소 모두 저감시켜
델파이 오토모티브는 디젤 엔진 질소 산화물을 획기적으로 제어하는 SCR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을 개발했다.
델파이 SCR 시스템은 기존 SCR 시스템 대비 성능, 패키징, 제품 내구성이 향상 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산화 탄소 배출량도 타사 동급 제품 대비 1g/km 정도 더 저감 시킨다. 델파이의 SCR 시스템은 요소수용액을 기존 시스템 보다 4배 강한 압력으로 분사한다.
따라서 촉매 장치가 엔진에 가까이 장착될 수 있어, 기존 SCR 시스템의 여러 문제점들이 해결되었다. 델파이 코리아 파워트레인 디젤 사업부 신인수 전무는 “이산화탄소 배출 규제가 세계적으로 더욱더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델파이의 SCR 시스템은 주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에 관한 EU 규제가 발효되면, 이산화탄소 배출규제 초과량만큼의 배기가스 부담금이 자동차 1대 당 최고 95 유로까지 부가될 수도 있습니다. 델파이의 SCR 시스템은 질소 산화물과 이산화탄소를 모두 저감시켜 고객들을 더욱 더 만족시킬 것입니다.” 라고 설명했다.
/ 여상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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