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스바루, 직접 느끼세요”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6. 14.

 

‘Think! Feel! Drive!’ 캠페인 실시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는 지난 11일부터 전국 4개 스바루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스바루의 기술력과 성능, 편의사양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Think! Feel! Driv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13일 부산을 시작으로 18~20일 서울 및 분당 전시장, 25~27일 광주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행사기간 내에 전국 스바루 전시장을 방문하면 레거시, 아웃백, 포레스터 등 전 차종을 직접 시승하면서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행사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스바루코리아는 6월 한 달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선수금으로 차량가격의 30%를 납부하고 36개월동안 낮은 월 리스료 또는 이자를 납입하면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지난달 11일 청담 전시장 오픈을 기점으로 본격 판매에 들어간 스바루가 5월 한달 69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나타냈다”며 “스바루가 4륜구동임에도 불구하고 2륜구동 차량과의 가격차가 적고 3~4천만원대 수입차 중에서는 유일한 상시4륜구동 모델인 점이 국내 고객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통해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스바루의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 기술력 등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바루의 각 지역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 서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