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Feel! Drive!’ 캠페인 실시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는 지난 11일부터 전국 4개 스바루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스바루의 기술력과 성능, 편의사양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Think! Feel! Driv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13일 부산을 시작으로 18~20일 서울 및 분당 전시장, 25~27일 광주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행사기간 내에 전국 스바루 전시장을 방문하면 레거시, 아웃백, 포레스터 등 전 차종을 직접 시승하면서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행사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스바루코리아는 6월 한 달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선수금으로 차량가격의 30%를 납부하고 36개월동안 낮은 월 리스료 또는 이자를 납입하면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지난달 11일 청담 전시장 오픈을 기점으로 본격 판매에 들어간 스바루가 5월 한달 69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나타냈다”며 “스바루가 4륜구동임에도 불구하고 2륜구동 차량과의 가격차가 적고 3~4천만원대 수입차 중에서는 유일한 상시4륜구동 모델인 점이 국내 고객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통해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스바루의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 기술력 등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바루의 각 지역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모빌리티 > 자동차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조합, “환경의 날” 자동차 무상점검 실시 (0) | 2010.06.14 |
---|---|
자동차종합검사방법 변경 부담 크다 (0) | 2010.06.14 |
"'킁킁'...차량 에어컨에서 악취가?" (0) | 2010.06.14 |
크라이슬러, 부산 신규 딜러 삼선모터스 선정 (0) | 2010.06.14 |
르망 24시 한국타이어 2년 연속 출전 (0) | 2010.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