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인천조합, 2010년도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 4.

 

인천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이사장 김용응)은 많은 내외빈을 비롯한 협력업체 관계자, 대의원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도 정기 대의원총회를 구랍 23일(수) 시청 컨벤션웨딩부페에서 개최했다.
인천조합 김용응이사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어려웠던 한 해를 정리하며, 조합원들 일부가 탈퇴하여 어려움이 있었으나 현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안전을 찾아가고 있다며, 금방 새인천조합과 통합을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으나, 어느 정도 기간이 지난 후에는 자연스럽게 통합논의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하며, 우리 조합과 통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새해에는 많은 대화와 논의를 통하여 정책을 시행하고, 조합원들이 좀더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약속하고, 현재는 조합을 구심적으로 조합원들이 단결하여 내실을 기하는 한편, 급변하는 현재의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우리의 권익을 찾고, 이럴때일수록 내일을 준비하고 노력해야 한다며 조합원의 사업장이 나날이 발전하고, 경쟁력을 갖추도록 지원하고 돕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인천조합은 자동차관리사업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한 업체와 전직임원, 고문들에게 감사장과 공로장을 수여했고, 조합발전을 위해 노력한 조합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으며, 부평지회에 모범지회기를 수여했다.
/ 인천 최돈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