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자동차전문정비 성주군지회 행사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 4.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성주군지회 이만후 지회장은 지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밤 행사를 개최했다.
구랍 26일 성주 웨딩에서 개최한 지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밤 행사에는 한나라당 이인기 국회의원, 이창호 군수, 박기진 도의원, 김기수 도의원, 백인호 군의회의장, 이수경 군의원, 이택천 전도경찰청장, 이형모 조합이사장, 김칠성 조합부이사장, 이충석 조합부이사장, 차재현 포항지회장, 김명종 김천 지회장, 남두대 영덕지회장, 이상직 유경상사대표, 최병운 세일정유대표 등, 협력업체 대표 및 임직원 및 성주군 유관기관과 지회원가족등 2백여명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만후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금년 한해는 무척 힘든 한해였다”고 말하고 “헙력체계로  카포스 위상을 적립하면 정비업계 발전도 가져올 수 있다”며 대동단결을 당부했다.

또 “지회장으로 선임 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이란 시간이 흘렀다”고 말하고 신임지회장과 더불어 전회원이 일치단결 해줄 것 을 제삼 당부했다.
이인기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성주지회는 지역봉사활동에 뿐만 아니라 자동차 소유 군민을 위한 질 좋은 서비스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한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형모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연합회와 도조합이 조합원들에게 도움을 줄려고 힘을 써왔으나, 충분하지 못하였다고 말하고 밝아오는 새해에는 조합원들의 이익추구와 조합발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한열 신임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내 많은 업종 중에도 우리 부분정비업계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앞서 임기를 마친 전임 지회장들의 지회운영을 바탕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하고 전 지회원의 강력한 힘으로 협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인사말에 앞서 지난한해 동안 지회 발전에 공이 많은 지회원에 대해 표창 및 공로패, 감사패를 수여했다.

▲조합이사장 표창 - 첨단 카서비스대표 이재준 ▲감사패- 한국타이어 성주점대표 이만후 ▲공로패- 초전카서비스대표 유승태 ,현대 블루서비스대표 박용원, 광명 카서비스대표 문종호, 그린카서비스 대표 정상영 등이 수상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