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전자동차전문정비 중구지회 송년 행사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12. 14.

 

대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중구지회가 지난 8일(화요일) 중구 소재 고려뷔페에서 많은 회원들과 협력업체, 내외빈등 150 여명이 참석한가운데 2009년 송년에 밤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조형철 지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강명근 조합이사장의 격려사와 박기남 중구청 교통과장의 축사가 있었다.
2009년 한해의 영광에 시상자는 중구청장(이은권) 표창패와 부상에 김지남(명천카서비스), 임경혁(기아오토큐), 중구청의회의장(이광희)표창패와 부상은  오광호(문화카센타), 정상철(덕성카),가 조합이사장 (강명근)에 표창장과 부상(순금조합뱃지)에는 강명구,가 수상을 했다.

행정공무원상에는 중구청 교통행정과 김영화, 환경과 이석희,가 중구지회장(조형철)감사장과 부상을 받았다. 또한 중구지회 협력업체 신전상사 이중근 이 중구지회장 감사장과 부상을 받는 등 많은 수상자가 배출되기도 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행사장안은 보내는 아쉬움과 돌아오는 새해를 맞는 환한 미소와 서로의 덕담과 열기로 가득했다.

2부 행사로 모두 함께 참여하는 오락프로에는 많은 시상품이 걸려 있기도 했다.

특히 서구 지회는 10일 둔산동 소재 오페라웨딩홀 뷔페에서 송년에 밤 행사가, 유성구 지회는 19일 무주 한우마을 에서 1박 2일 코스로 연수 겸 송년 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