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부분정비 경주지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10. 19.

 

경북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경주지회 김종구 지회장(사진)은 회원가족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11일 경주시 황성축구공원 제5구장에서 가진 체육대회에는 경북조합 이형모 이사장을 비롯한 포항지회 차재현 지회장, 영천지회 조명길 지회장 등 많은 협력업체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가족 150여명이 참석, 분회별로 조를 편성 축구, 달리기, 줄 당기기 등 다채로운 경기를 펼쳐 회원가족 상호간 친목을 다지는데 큰 힘이 되기도 했다.
경기에 앞서 김종구 지회장은 개회사에서 “오늘 개최하는 체육대회는 회원사 상호가  우정과 친목을 다지고 나아가 지회화합으로 상생하며 카포스 위상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뜻 깊은 대회가 되도록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이형모 이사장은 격려사를 하는 자리에서 “올 한 한해는 무척 힘든 한해가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상상외로 우리 부분 정비업계가 감당하기 힘든 한해였으나 전 조합원이 하나로 뭉쳐 어려운 역경을 이겨내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회발전과 조합 발전을 위해 카포스 깃발아래 정비업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는 김치냉장고, 가전제품,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 대회 마지막 순서에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전달하여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더욱 빛이 나기도 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