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경기용달협회 제19회 협회원 큰잔치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10. 6.

교통사고 사상자 절반줄이기 캠페인 결의대회

 

경기도용달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이사장 이종규)는 지난 18일 오후 수원시 소재 경기도교통연수원 대강당에서 제19회 협회원 큰잔치 및 경기도교통사고 사상자 절반 줄이기 캠페인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수 전국용달화물연합회장을 비롯해 성완제 인천협회 이사장과 전국 시, 도 협회 이사장, 경기도청 물류과장, 협회원 등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이종규 이사장은 식사에서 “경기도 31개 시.군 중 현재 90% 이상이 차고지 설치의무 면제가 입법 예고 및 공포 되었으며 그에 따른 경제적인 효과는 용달사업자의 가계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 고 말했다.
큰 찬치 행사는 그동안 업계발전과 협회에 공이 많은 회원들의 표창과 용달협회의 근간이 되어 준 경로회원에 경로금과 수연금 7천4백여만원, 장기근속 회원들에게 장기근속 격려금 2천여만원 및 장학금 6천5백3십만원 등 총 1억6천여만원을 전달했다.
박종수 연합회장의 격려사에 이어 최명규 회원의 교통사고사상자 절반 줄이기 캠페인 결의문 낭독으로 행사를 마쳤다.
[수상자 명단]▲도지사 표창 : 차동완(성남시) 외 17명 ▲연합회장 표창 : 김선호(부천시) 외 3명 ▲이사장 표창 : 송희택(여주군) 외 4명 ▲최고령 회원 감사패 수여 ▲복지금 : 77명 ▲수연금 : 419명 ▲장기근속 격려금 : 137명 ▲장학금 : 대학생 169명 ▲고등학생 : 73명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