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동정

대구부분정비 제1사업조합 정기총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3. 3.

 

대구광역시자동차부분정비 제1사업조합 추교정 이사장(사진)는 제3회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달 20일 대구소재 알리앙스 웨딩 3층에서 개최한 정기총회에는 대구시청 교통관리과 박희대 담당, 경기1사업조합 곽진순 이사장, 협력대표 및 임직원 조합원 등 1백50명이 참석 축하했다.
추교정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나라 전체가 경제위기에 직면해 자동차부분정비업계도 많은 시련을 겪고 있으나 전 조합원들이 이렇게 어려움 극복해 나가기 위해 엄청난 희생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어려운 자동차부분정비업계의 불황을 이겨내기 위해 전 조합원이 하나로 뭉쳐 각자 맡은 바 책임을 다하고 자동차소유고객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로 대처해 나가자고 강조하고 협조를 당부했다.
또 추교정 이사장은 2009년도 기본목표를 자동차 관리사업 정착, 건전한 정비 문화육성, 조합원 관리 및 교육, 모범업소선정, 기타 자동차 부분정비 정비업 발전 방향 등 5개항을 목표를 세우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기1사업조합 곽진순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대구1사업조합은 전국에서도 모범적으로 조직 관리를 하는 조합이라고 말하고 이렇게 모범조합이 되기까지는 추교정 이사장을 비롯한 전임원진과 전체 조합원들이 하나로 힘을 모아 추진해 온 결과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조직관리와 조합발전, 조합원의 권익보호 이익추구를 위해 보다 많은 협조와 노력을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서 김치냉장고 등 푸짐한 상품을 마련 행운권 추첨을 통해 조합원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식에 앞서 지난 한 해 동안 시정 발전과 조합 발전에 공로가 많은 조합원 및 협력업체 대한 표창 및 감사패, 공로패를 전달했는데 ▲대구시장 표창 : 상주 카센타 대표 이천수 ▲조합 이사장 표창 : 이아 오토 큐 용계점 대표 권상기 ▲조합 이사장 공로패 : 기아 오토큐  태전점 대표 황해경 ▲우수지회상 : 수성구 지회 문대호 지회장이 수상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