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자동차부분정비조합 군위군지회 지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1. 6.

 

경북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군위군지회 박상후 지회장은 제3개 지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달 20일 군위농협 회의실에서 개최한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에는 조합 이형모 이사장 당선자와 김칠성 이사장 권한대행,  이창하 구미지회장, 협력업체 임직원 회원 전원이 참석 행사를 축하했다.

박상후 지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처음 지회장으로 이 자리에 설 때는 무척 어깨가 무거웠는데 오늘 이 자리는 지회원의 많은 협조로 무사히 3년 임기를 마쳐 어깨가 가볍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군위지회는 김재규 신임지회장이 중심이 되어 전 지회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김칠성 이사장 대행은 격려사를 통해 국가경제가 어려운데도 우리 카포스 가족이 하나 되어 노력한 결과 어려운 시련을 극복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카포스 브랜드사업 활성화와 조합원들의 발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형모 이사장 당선자는 축사를 통해 군위지회는 초대 서태규 지회장 2대 박상후 지회장이 모범적으로 지회를 관리하여 오늘에 군위지회로 우뚝 서게 되었다고 말하고 오늘 취임하는 제3대 김재규 지회장을 중심으로 하나로 뭉쳐 조합발전과 지회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고 이에 조합에서도 전 조합원들의 발전과 권익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재규 신임지회장은 지회장 취임사를 통해 여러 가지 여건상 어려운 시기에 지회장을 맡았으나 전임 두 분 지회장님이 업적을 토대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전 지회원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