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신상품 타이어 체험 이벤트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8. 11.
 프리미엄 타이어 성능도 만끽하고, 타이어도 공짜로∼

한국타이어는 '2008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Happy Driving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한국타이어 신상품 체험단 10명을 8월 4일부터 31일까지 4주간 모집하여 9월 16일부터 11월 7일까지 신상품 체험단 운영을 실시한다.

한국타이어는 차량을 소유한 한국타이어 브랜드 카페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신제품 'XQ 옵티모 노바' 와 '벤투스 S1 노블'을 체험하게 될 신상품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며,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회원들은 오는 9월 16일부터 11월 7일까지 약 한 달 반가량 동안 신상품 체험단으로 공식적인 미션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신상품 체험단은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T'Station)에서 타이어를 장착한 시점을 시작으로, 장착 및 상품 기능에 대한 리뷰와 더불어 드라이브 동영상을 담은 UCC 제작, 생활 속 타이어 체험이야기 등 6주에 걸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번 참여자 10명에게는 타이어 제공뿐 아니라, 닌텐도 위 및 10만원 상당의 SK 주유 상품권, 연 1회 타이어 무료 점검권 등 우수 체험 수기 시상을 통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 CRM팀 강종인 팀장은 "프리미엄 타이어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및 수요가 점차 증가되고 있는 만큼, 이번 체험단 운영은 소비자 시각에서 바라보는 상품 이야기를 함께 공유할 수있는 장을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 마케팅을 통해 타이어 상품 체험 기회를 보다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