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계동정/취재기사

서울정비조합·스카이라이프·카티비 MOU체결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7. 28.

 각자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 최대한 활용

서울자동차검사정비조합(이사장 황인환)은 지난 7월22일 서울정비조합 이사장실에서, 스카이라이프 및 카티비와 업무협력(MOU)을 체결하고 각자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서울시검사정비사업조합」은카티비 시청을 위한 스카이라이프 가입 캠패인 협조 △스카이라이프HD 사업장 설치 및 시연 시 협조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정비 교육 인력지원을 지원하며,

「스카이라이프」는 △사업장 시연용 스카이골드 HD 설치 시 설치비 면제 △시연용 스카이 블루HD 시청요금 할인(월 8,500원/매장당 1개) 조합원(개인) 가입 시 특별 혜택 △조합원 PAVV 구매 시 할인가 제공 △무료 시청 1개월 △사업장에서 스카이라이프 HD 판매 시 판매 수수료 지급 등을 협조하게 된다.

또 「카티비」는 △조합원 대상 특화 교육프로그램 제작 및 편집 제공 △조합 소식 스크롤 뉴스 편성 △조합 알림판 제작 및 편성을 책임지기로 했다.

황인환 서울정비조합 이사장은 “업무협력 체결을 계기로 각자 가지고 있는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상호 이익 및 발전에 기여하고 서울정비조합은 이를 계기로 회원과 조합간의 창구역할을 유도하며 카티비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의 활성화와 조합 행사의 홍보효과 증대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 장세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