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SK에너지, '신한 SK Oil Bag카드' 출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7. 21.

쇼핑/차량정비/여행 통해서도 포인트적립

"고유가 시대, 주유 적립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으세요!"

SK에너지(대표 신헌철, www.skenergy.com)가 신한카드와 제휴하여 SK주유소에서 주유한 금액의 5%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받고, 매월 최대 2만5,000원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신한 SK Oil Bag카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주유금액의 OK캐쉬백 포인트 5% 적립은 기존 적립 비율보다 최대 10배까지 높은 수준이다.

또한, 주유소 외에서도 OK캐쉬백 적립 혜택이 쏠쏠하다. 3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3대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및 국내 전체 면세점 사용금액의 3%, 스피드메이트에서 차량 정비시 5%, 신한카드 여행사이트인 L-Club(www.L-Club.com)을 통해 여행사나 호텔을 이용한 금액의 5%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받는다.

주유와 쇼핑, 차량정비, 여행 등을 통해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를 매월 합산해 최대 2만5,000원까지 고객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다.(아래 사용 예 참고) 사용처가 제한적인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이외에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스피드메이트 할인, 롯데월드/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영화할인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고유가·고물가시대에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높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