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볼보트럭코리아 ‘2008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7. 21.

전국 순회하며 차량 점검 서비스 및 기념품 제공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펼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민병관)는 7월 14일부터 21일까지 전국 14개 지역을 순회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2008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했다.

지난 2004년부터 볼보트럭코리아가 대형 트럭 업체로서는 처음 시작한 ‘여름 서비스 캠프’는 밤낮으로 이동이 많은 트럭 고객들을 볼보트럭트럭코리아 전 직원이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여름철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매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오고 있다. 특히 볼보트럭코리아는 2005년에 10개 지역, 2006년에 11개 지역, 2007년엔 12지역에서 실시해 오던 서비스를 올해는 14개 지역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여름 서비스캠프 방문 고객에게는 각종 오일류 레벨점검 및 보충, 필터 및 램프류 점검, 비행기의 블랙박스에 해당하는 디스플레이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볼보 순정 와셔액  5리터 무상 교환권 또한 제공된다.특히 이번에는 지난6월 실시된 볼보트럭 연비왕대회에서 우승한 6명의 연비왕들의 연비 향상 노하우가 생생히 들어있는 CD를  현장에서 직접 배포할 예정이어서  고유가 시대를 힘겹게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볼보 덤프트럭의 실린더 공급업체인 히바코리아(Hyva Korea) 직원이 직접 덤프트럭의 실린더와 필터를 점검해 줄 예정이며, 각 서비스 캠프에는 시원한 음료, 과일 및 간식 등도 마련되어 있어 무더운 날씨에 지친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비스 운영 시간은 각 서비스 지역의 해당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며, 행사장소 문의는 볼보트럭 콜센터(080-038-10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