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송&물류

화물공제조합-한국쉘석유 MOU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6. 4. 23.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업무 협약 체결

 

전국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 공제조합(이하, ‘화물공제조합’)이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2016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지난 12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화물공제조합 신한춘 회장과 한국쉘 강진원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방배동 화련회관에서 진행됐다.

한국쉘은 전국 화물차 고속도로 휴게소 및 컨테이너항 등에서 쉘 리무라 Real Destination (나의 진정한 목적지) 캠페인 홍보 및 안전 운전, 화물차 엔진오일 관리 홍보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쉘의 디젤엔진오일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인 리무라(Rimula)’‘Real Destination(나의 진정한 목적지)’캠페인의 일환으로 나의 꿈과 소원이라는 주제의 사연 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루 평균 13시간의 고된 업무(Hardworking)를 하고 있는 화물차 운전자들을 이해하고, 이들이 각자의 꿈과 포부를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한국쉘 강진원 사장은 이번 화물공제조합과의 협약은 화물차 운전자들을 주행 중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그들의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후원하고자 하는 상호 간의 의지를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생각한다, “일반 승용차 운전자와는 달리 사업 목적으로 장거리 운행을 해야 하는 운전자의 삶과 그들의 미래의 성공을 향한 파트너로서, 쉘 리무라가 더 강력해진 보호력으로 든든한 후원자가 되도록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