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아시아나, ‘아시아 최고 직원서비스상’ 수상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6. 26.

스카이트랙스로부터 ‘최고 일반석 기내식상’ 도 수상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항공업계 품질 리서치 기관인 스카이트랙스 (Skytrax) 社로부터 아시아지역 최고의 직원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는 지난 18일 오전 11시 30분(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에어쇼 행사장 내코카르데홀에서 열린 ‘2013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 시상식에서 ‘아시아 최고 직원서비스 상’과 함께 ‘최고 일반석 기내식상’ 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셰프 승무원 및 소믈리에 승무원을 비롯해 기내 매직쇼, 메이크업 이벤트 등의 창의적인 기내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해피맘, 프리맘, 효 서비스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차별화된 공항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 노양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