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라이딩의 즐거움 알려줄 프로젝트!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3. 27.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특별한 혜택’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자사의 2012년 라이딩 프로젝트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을 발표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칠 예정이라고 지난 21일 밝혔다.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프로젝트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주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라이딩의 즐거움을 전파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에 해당 타이틀은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꿈꾸는 많은 이들이 쉽게 인지하고 기억할 수 있는 단어들로 조합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이란 타이틀을 통해 올 한해 라이더들을 위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커다란 테마를 부여할 예정이다.
즉, 매년 진행 되는 할리데이비슨 미국 본사 방문 투어, 제주도 투어, 패밀리 투어를 비롯 각 딜러별로 진행되는 연중 포토투어와 오픈하우스 이벤트에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타이틀을 사용함으로써 참가자들에게 통일된 메시지를 전달함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로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Premium Experience)”의 가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예를 들어 지난 22일부터 2박 3일간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제주도 투어는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 천혜의 자연과 함께 달려라"로, 4월 초 태국 푸켓에서 진행될 라이딩 이벤트는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 환상의 섬, 푸켓으로 떠나자!” 등의 캠페인 주제 아래 진행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이상범 차장은 “본 프로젝트를 통해 오직 할리데이비슨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딩 이벤트를 계획할 예정이다”라며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타이틀과 상관없이 여성 라이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김형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