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폭스바겐 페이톤 & 투아렉 스페셜 캠페인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3. 27.

봄철 안전주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유럽 최대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봄철을 맞이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위해 오는 4월 2일(월)부터 4월 27일(금)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보증기간 3년이 만료된 페이톤, 투아렉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2 폭스바겐 페이톤 & 투아렉 스페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엔진오일, 냉각수/부동액, 드라이브 밸트, 브레이크 액, 배터리, 라이트(등화장치), 냉·난방장치, 와이퍼/워셔젯, 워셔액, 타이어, 브레이크패드, 타이어 공기압, 차량 외관 등 총 14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앞/뒤에 대한 수리 및 교환이 필요한 경우 원하는 고객에 한해 각 항목에 따라 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1에 해당하는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을 모두 하는 경우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패키지 2에 해당하는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앞/뒤에 대한 교환 작업 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1, 2에 대한 서비스를 모두 받는 경우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차량 소유 고객은 전국 18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김형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