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송&물류

인천전문정비조합 이사장 이 취임식 개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2. 21.

인천시자동차전문정비조합(이사장 유병업)은 지난 10일 수림공원 웨딩홀에서 박의수 연합회장. 김기홍 인천시 의회 부의장. 정천용 인천장애인단체 총연합회장. 각 시/도 조합 이사장을 비롯한 협력업체 관계자, 조합임원 및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4대 김용응 이사장 이임 및 제5대 유병업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먼저 이임하는 김용응 이사장에게 조합으로부터 감사패가수여 되었다.

 임기 3년을 마치고 이사장직을 이임하는 제4대 김용응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조합이 조직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자동차 정비업계발전을 위하여 일할 수 있게 하고 협력해주신 조합 임직원과 조합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하고 새로 취임하는 유병업 이사장을 믿고 떠날 수 있도록 하여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유병업 이사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조합의 대외적인 위상 강화는 물론 조합원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고 조합 임원 및 지회 임원들과 많은 대화를 통해 투명하게 조합을 운영하고 업소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동차 정비관련 교육에 중점을 두고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전반적으로 경제가 어렵지만 우리 모두 힘을 모아 불황을 극복하고 좀 더 발전하는 내일이 되도록 조합원들의 단합을 당부했다.
이어서 박의수 연합회장과 정천용 장애인총회장의 축사 후 회의를 종료하고 준비된 만찬을 즐겼다.

/ 인천 최돈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