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자동차전문정비 성주군지회 이 취임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1. 3.

 

 

경북전문정비사업조합 성주군지회(지회장 양병규)는 구랍 23일 지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도조합 이형모 이사장, 이충석 수석부이사장, 차재현 이사장 당선자, 영천 조명길 지회장, 안동 임순달 지회장, 상주 류의광 지회장, 의성 전재만 지회장, 유은식 전무, 협력업체 대표 및 임직원, 지회원 가족 등 12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최한열 직전 지회장은 이임사에서 “열악한 성주지회가 오늘 있기까지 전회원이 하나된 단합된 힘이였다”고 회고하고 “좀더 발전하기 위해 재테크 사업 등 다양한 방법의 투자가 있어야만 발전할 수 있다“고 말하고 ”공동사업 활성화에 다 같이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형모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성주지회는 향상 봐도 가족적인 분위기속에 날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도조합 발전에도 많은 협조와 건의를 당부했다.
차재현 이사장 당선자는 인사말에서 “우리 자동차정비인의 단합이 지회와 조합 발전을 가져오고 나아가 카포스 위상을 정립해 서로에 힘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양병규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성주지회의 발전은 선배 지회장과 전 회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이룩한 결과이다”라고 치하하고 “신임 지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해 지회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하고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식에 앞서 공이 많은 지회원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를 수여했다.
▶연합회장표창-남광극(대광카 대표) ▶이사장표창-윤정환(동양카 대표)이 수상하고 각각 순금뺏지를 부상으로 받았다.
▶감사패-최한열(금호타이어 성주점 대표) ▶공로패-이규순(현대카 대표), 이만후(한국타이어 성주점 대표), 이상만(프로모터스 대표)이 받았다.

/ 경북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