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에코리더와 K5 하이브리드의 만남!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7. 11.

기아차, K5 하이브리드 에코리더스 시승단 운영

기아차가 ‘에코리더스’ 시승단을 운영해 K5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널리 알린다.
기아자동차㈜는 K5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알리기 위해 각계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총 21명을 선정해 K5 하이브리드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K5 하이브리드 에코리더스 시승단’을 운영한다.
‘K5 하이브리드 에코리더스 시승단’은 7월~9월 동안 총 21명으로 운영되며, 5일부터 시작되는 1차 시승단에는 이두희고려대교수, 조동성서울대교수, 이종화 아주자동차대학 총장, 민경덕서울대교수, 정재승카이스트교수, 윤여선 카이스트 교수, 유상석충남대교수, 김지현아시아태평양국제교육협회사무총장등학계인사들과카레이싱으로유명한탤런트이세창씨등총9명이 활동하게 된다.
기아차는 K5 하이브리드 ‘에코리더스’ 시승단의 시승기와 인터뷰 영상을 ‘펀키아()’및 주요 웹사이트에 게재해 K5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경제성과 성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K5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시승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에코 마케팅 활동으로 기아차와 K5 하이브리드를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코리더스’ 시승단으로 참여하게 되는 이두희고려대교수는“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주목 받는 K5 하이브리드를 시승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에코리더스 시승단으로 활동하면서 친환경차와 에코 드라이브의 중요성을 직접 체험해 보다 나은 녹색미래를 만들어 가는데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은현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