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대구 소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6. 9.

신차 정비 걱정하지 마세요
대구검사정비조합 신차 기술교육

 

대구광역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성태근 이사장은 신차 생산에 따른 기술교육을 실시했다. 지난달 26일 조합 회의실에서 가진 신 차량기술 교육에는 조합원 업체 대표 및 임직원 49명이 참석하여 신차량 교육에 많은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날 교육은 오후 7시~10시까지 3시간에 걸쳐 현대자동차 대구사업소 이병천 과장(사내 강사)이 강의를 했는데 현대 그랜저, 엑센트, 벨로스터 등 신차량 출고에 따른 A/S서비스를 포함하여 차량 정비에 따른 신기술을 교육했다.
한편 이날 교육에 참석한 조합원 업체 대표 및 임직원에게는 교육 교재를 지급하고 석식 또한 제공해 신기술 교육에 임한 교육 이수자에게 많은 힘이 되기도 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


 

자동차정비인 카포스 발전상 과시
경북전문정비조합 포항지회 체육대회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포항지회 차재현 지회장(사진)은 ‘지회원 가족 한마음 같이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29일 포항시 남구 소재한 청림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한 체육대회에는 포항시청 건설도시국 이진우 국장, 교통행정 관계자, 경북조합 이형모 이사장, 협력업체 대표 및 임직원 다수와 회원 가족 등 2백여명이 참석해 포항지회의 발전상을 과시했다.
차재현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 즐거운 마음으로 체육대회에 임해줄 것을 당부하고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조합 이형모 이사장의 격려사와 이진우 국장의 축사에 이어 동서남북으로 팀을 구성해 축구, 배구, 줄넘기 등 다채로운 경기를 펼친 결과, 동팀이 종합우승을 차지하여 우승 트로피와 상금을 수상했고 준우승은 서팀이 차지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