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송&물류

소상공인 특별자금 출연해 카센타 지원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4. 27.

경기전문정비 3개 지회, 신보재단, 신한MOU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사장 박의수) 산하 성남시지회(지회장 김동필), 용인서부지회(지회장 김내식), 광주시지회(지회장 이원대)는 신용보증재단 성남지점(지점장 임채화)과 신한은행 미금역 지점(지점장 김수훤)과 함께 지회 회원들의 권익신장, 사업의 성공 발전을 위해 각 기관의 업무와 관현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난 21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 체결에 따라 경기전문정비조합 3개 지회는 회원들의 권익향상과 사업번영을 위해 소속 회원들의 사업에 필요한 정책추진을 추진하고 재단의 금융지원을 원활히 받을 수 있도록 수요발굴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또 재단은 3개 지회 회원들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제반 지원 및 제도금융권 이용이 가능하도록 적극적인 보증 지원을 하며 유용한 사업정보와 다양한 경원지원을 제공하여 지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각 기관은 지회의 사업 성공을 위해 정보 교류에 적극 협력하고 지원사업의 공동 개발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2%이며 대출 접수기간은 5월 말까지인데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할 수도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박의수 경기도조합이사장이 명예지점장으로 있는 신한은행에서 소상공인 지원의 일환으로 신용보증재단에 특별자금을  출연하여 지원하는 건으로 이루어졌다.
보증재단의 보증지원과 신한은행 심사를 거쳐 이루어지는 이번 대출은 카포스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