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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전기차

고객감동 시내버스 서비스 위해 뭉쳤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3. 21.

창원시, 고객감동 선포식 운수업자 친절교육
창원시는 지난 14일 관내 3.15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시내버스 운수업체 대표 및 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들에 대한 친절서비스 개선을 위한 약속헌장 선포식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통합시 출범과 함께 대중교통 이용객의 친절서비스에 대한 획기적인 개선이 요구돼 4개 조문에 대한 헌장조문을 제정, 선포식 및 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해 대중교통 이용객에 대한 친절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운수종사자의 친절마인드를 배양할 예정이다.
창원시 관계자는 "21일에도 운수종사자의 법규준수 및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연2회 서비스 평가제도를 통해 대중교통 이용객에 대한 친절도 점검 및 차내 청결상태 등에 대해 수시로 점검하고, 평가결과에 대한 상위3개 업체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서비스평가 결과가 하위권인 업체에 대해서는 과징금, 과태료 부과 및 재정지원금을 삭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경남 박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