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새 집행부 구성 활기찬 출발 기대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3. 21.

충남자동차검사정비조합 첫 이사회

충남자동차 검사정비 사업조합 주관선 이사장은 16일 오전 11시 이사장 연임이후 조합사옥 회의실에서 첫 이사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 회의는 10대 이사장직에 이어 제 11대 이사장 선거에서 당선이 됨으로서 11대 이사장직을 수행하게 된 주관선이사장 을 비롯하여 3년간의 이사장직 업무에 동참하는 새로 임명된 이사 14명과 2명의 감사로 집행부를 구성하고 조합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박경수 상무이사와 간부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견 회 겸 회의를 가졌다.

이사전원이 참석한 회의석상은 화합과 단결, 협조와 협력을 다짐하며 활기찬 분위기속에 진행됐다.

이로서 제 11대 주관선 이사장이 이끄는 충남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의 새로운 집행부의 출발의 문이 열렸다.

새로 구성된 이사들은 △최장일 부이사장(종합자동차정비) △이장훈 부이사장((주)남부현대모터스) △이원기 부이사장(신례원자동차정비) △이사장 주관선(은성자동차주 대표), 이사 김용환((주)대흥 대표), 이인식((주)성환공업사 대표), 성태호(자)칠성자동차정비 대표), 정민호(신아자동차공업주 대표), 맹의석(아산현대서비스 대표), 송영호(신성자동차정비 대표), 이민영((주)논산정비센타 대표), 이대형((주)연기자동차공업사 대표), 최홍철(현대자동차홍성정비세타 대표), 엄기철(현대정비공업사 대표), 이윤주(이윤주송산1급정비 대표) △감사, 신창균(신창자동차정비 대표), 강주현)(신기자동차정비주 대표)이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