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구전문정비 서구지회 지회장 이·취임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3. 4.

신임 박일랑 지회장, 하나로 뭉쳐주길 당부
대구자동차전문정비 서구지회(지회장 박일랑)는 지난 17일 정기총회 및 지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서중현 서구청장을 비롯한 전직 조합 이사장 및 부이사장, 북구·달서구 지회장, 협력업체 대표와 지회원 등 2백 여명이 참석했다.
이도환 전 서구지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앞으로 조합이 변해야만 전문정비업 발전이 되고 나아가 조합원들의 이익추구와 권익신장이 이루어질 수 있다”고 말하고, “신임 박일랑 지회장을 중심으로 하나로 뭉쳐달라”고 당부했다.

신임 박일랑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제불황과 주변여건이 어려운 시기에 지회장이란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고 말하고, “1백여 지회원의 많은 협조를 당부하고 전임 지회장들이 이루어 놓은 업적을 이어가며 서구지회가 발전하고 지회원의 권익신장이 뒷받침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나아가 신기술 도입과 신 정비인 교육을 통해 시민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지회원의 이익추구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서중현 지청장은 축사에서 “군생활 3년간 자동차관련병과에서 근무하여 자동차 전문정비인의 노고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말하고, “자동차 정비인은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동차가 주민생활의 사치품이 아니라 생활수단의 하나라고 상기시키고 고객들이 의뢰한 자동차는 정도정비로서 정비인의 긍지를 살리고 나아가 주민들의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며 업권을 보호해야만 지회가 발전하고 자동차 정비가 발전될 수 있다”며 협조를 부탁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임기 만료된 감사 2명을 선출했다.

신임감사에는 이필극, 박평락 회원을 선출했다. 이어 표창수여 및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 감사패 : 도현카전문정비 이도환 대표, 오토카랜드 윤경호 대표 ▲ 공로패 : 아리랑카전문정비 서해곤 대표, 성광카전문정비 이재엽 대표, 원대카전문정비 김덕엽대표, T-Station 원대점 김재동 대표, 가야카클리닉 서길원 대표, 청구종합카 석용우 대표  ▲ 자동차시민연합표창 : 대경 윤정숙 대표, 금강카 김영구 대표, 우성카 신동봉 대표 ▲ 모범정비상 : 대경카 윤정숙 대표가 수상했으며, 신임 부지회장 및 지역장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사랑의 쌀 나눔행사도 같이 전개해 후원받은 백미 20kg 55포대를 서구청에 전달해 불우한 이웃을 돕는데 지원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