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구동차부분정비1사업조합 정총 성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3. 4.

추교정 이사장, 車정비 통한 녹색성장 강조
대구자동차부분정비1사업조합 추교정 이사장(사진)은 제5차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22일 대구 알리앙스웨딩 2층에서 개최한 정기총회에는 시청 교통관리과 최기석 차량담당, 대구시의회 박성태 경제 교통 분과위원, 연합회 곽진순 회장을 비롯하여 전국 시·도 조합 이사장 권상기 고문이사를 비롯한 조합 전 현직이사와 협력업체 대표 조합원 250여명 등 35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전국 각지에서 축하화환이 답지하였으며 한나라당 주호영 국회의원의 축전은 이날 총회를 더한층 빛나게 했다.
추교정 이사장은 인사의 말을 통해 “지난 한해는 어려운 일들이 많이 있었으나 300여 조합원들의 많은 협조로 대과없이 마무리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올 한해는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해 어떠한 어려움과 악 조건에서도 나를 돌아보는 인내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선진 정비문화 창달과 조합 발전을 위해 굳게  다져 나가는 한해가 되자”고 강조했다.
연합회 곽진순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대구조합은 전국 어는 조합보다 단결력이 강하고 꿈이 있는 조합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는 제도개선을 통해 많은 노력을 발휘한다면 지금보다 더욱 알찬 조합으로 거듭날 수 있다고 호평하고 연합회에서도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고 연합회에서 여러 가지 추진하고 있는 사업 및 계획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요구했다.
대구시의회 박성태 의원은 축사에서 “1조합원들은 수직보다 내실을 다지는 조합으로 지적적인 발전에 먼저 감사의 말을 전하고 처음 조합 설립시 1조합은 어려운 여건속에서 설립되었던 점을 강조하고 이제는 경쟁보다는 화합으로 늘어나는 차량이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정비인의 자존심으로 사명을 다해 달라고 부탁의 말을 했다.
*대구광역시장 표창 : 백차현, 권영우, 김동석  * 연합회장 표창 : 노경수, 김상철, 기종근  *이사장 표창 : 김목우, 권기식, 김청호, 임현태 *공로패 : 김윤철 *우수지회 표창 : 북구지회 황혜경 지회장이 수상하고 금일봉 등 부상을 았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