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기자동차검사정비 수원지역협의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2. 15.

 

서우원, 윤주흥 회장 이/취임식 가져
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수원지역협의회는 지난 9일 오전11시 수원 라마다프라자 호텔에서 취임하는 서우원 회장과 이임하는 윤주흥 회장의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김경열 경기조합 이사장을 비롯한 박안수, 송종섭 충북조합, 이상무 강원조합, 안진호 대전조합 이사장 등 인근조합 이사장과 협의회장, 정미경 국회의원, 강장봉 시의회의장과 의원 등 11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임하는 윤주흥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2년 동안 회원들과 보낸 시간들이 참으로 감사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고 회고하고 “새로 취임하는 서우원 회장이 정비사업자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해낼 수 있도록 힘을 실어 달라” 고 회원들에게 협조를 요청했다.
서우원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대 회장들과 이임하는 윤주흥 회장이 노력한 결과 수원지역협의회가 전국 제일의 협의회로 발전했다” 고 감사를 표했다.
서우원 회장은 “자동차정비사업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공익사업으로서 정확한 정비와 환경오염 방지를 위한 올바른 검사로 깨끗한 자연을 후대에 물려줄 책임이 있다” 고 말했다.
또 서우원 회장은 “보험수가와 정비인력난, 정비업 총량제 도입 등 산적한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단결과 협조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말하고 모든 것을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회원들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요청했다.
정미경 국회의원과 강장봉 시의회의장도 축사를 했다
이 날 행사에서 서우원 회장은 윤주흥 회장에게 협의회를 위해 헌신한 공로에 대한 감사로 꽃다발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