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전전문정비조합 서구지회 월례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2. 15.

대전자동차 전문정비사업조합 서구 지회(지회장 최민규)가 지난 10일(목요일)오후 7시부터 대전 서구 소재 정림동 한 음식점에서 2월 정기 월례회의를 가졌다.
월례회의는 최민규 지회장, 김훈 총무, 강명근 조합이사장, 김주휴 전무, 를 비롯하여 협력업체 회원 등 6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 훈 총무 사회로 최민규 지회장의 “금년 새해에는 회원 모두가 사업이 잘 되기를 바라고 많은 협조를 당부 한다” 는 인사말에 이어 강명근 이사장은 “협동조합 대전지부 가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하에 지난 1월 25일 발기인 총회를 거쳐 2월 8일 운영회의를 갖는 등 사업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하고 협동조합은 조합원들의 영리 목적인만큼 큰 이익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했다.
회의는 조합 공지사항으로 조합 감사 선 출안, 플루건 위탁판매 (조합으로 주문), 등 과 연합회 공지사항인 카포스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시설 기준 가맹점포 계약내용 등에 관한 내용 주제로 회가 진행 됐다. 또한, 조합 정기 총회를 오는 2월 24일(목) 오후 7시부터 서구 둔산동 소재 오페라 웨딩홀에서 개최 한다.

서구지회 신규 회원으로 신인철(태흥카서비스), 신용대(솔로몬종합카센타)가 새로운 조합원으로 가입되고 임수필(둔산종합카)회원이 폐업을 하므로 1월 28일 현재 177개의 회원사로 집계됐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