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전전문정비 대덕구 지회 체육대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1. 16.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범 보여 박수갈채

지난 7일 (일요일) 대전자동차 전문정비사업조합 대덕구지회(지회장 김동수)가 대덕구 중리동 소재 중리중학교 운동장에서 정기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날 정기 체육대회는 대덕구지회 회원사들과 협력업체간의 한마음 화합과 협력의 장을 만드는 뜻 깊은 행사의 자리였다.
행사는 많은 회원들과 협력업체의 참여로 경기 내내 늦가을의 운동장 열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경기는 이영주 체육부장의 진행으로 1~3조로 나누어 축구와 족구 경기로 진행됐다.

먼저 축구경기로 1조와 3조의 경기에서 3조가 3대1로 승리를 거두고 2조와의 경기에서도 3대2로 이겨 3조가 1위를 차지하고 2~3위전 경기 1조와 2조와의 경기는 전반전 1조가 4대1의 큰 격차를 보였으나 후반전에서 5대6인 1점차로 2조에게 패하고 말았다.

이어 벌어진 족구경기점수에 의하여 경기는 무승부가 됐다. 등 위를 가리기 위하여 1조당 2명씩 마지막 릴레이 경기를 펼 칠 때는 각 조간의 응원전의 함성은 열광의 도가니가 되었다.

경기는 1,2,3,조 순으로 1,2,3, 등위로 결과를 맺었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 넘어지고 쓰러지며 땀에 젖은 온몸으로 1위를 차지한 1조가 받은 상금전액을 년 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지회 측에 기탁하는 자랑스러운 모범을 보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