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전전문정비 대덕지회 운영자금 자체 해결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8. 17.

회원업체 지원 없이 캐쉬 백 정회원에게 정립


대전 자동차전문정비조합 대덕구 지회(지회장 김동수)는 지난 8월6일 중리동 소재 지회 회의장에서 8월 달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회의는 김동수 지회장, 서진권 총무, 정찬영 조직부장, 전병서 지도부장, 이영준 체육부장, 김갑수 홍보부장, 송석열 총팀장, 구경희 자문위원, 최영규 기술교육위원, 임종수 1 팀장, 박재홍 2 팀장, 박정훈 3 팀장, 김재철 4 팀장, 육정호 5 팀장, 신금철 6 팀장을 비롯하여 임원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회의가 진행 됐다.

회의는 금년 7월부터 시행한 공동 구매사업으로 발생되는 이익금이 캐쉬백에 적립한다는 내용의 주제로 지회장의 설명으로 진행됐다.

종전의 협력업체들로 부터 지회운영자금을 지원받던 것을 8월부터는 지원금을 받지 않는 대신에 순수 회원사 캐쉬백 적립금중 2/1을 지회운영비로 활용하고 나머지2/1을 협동조합원 정회원에게 적립시킨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공동 구매품목을 1,엔진오일. 2,브레이크라이닝. 3,타이밍벨트SET. 4,플러그배선SET. 5엔진오일필터. 6, 와셔액. 으로 확대시켜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회원들의 건강을 위한 조기축구 활애, 컴퓨터 교육 등과 회원들의 회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매월 경품추첨 등은 회원들의 우위를 더 한층 돈독하게 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시켰다.
그런가하면 회원들을 위한 김동수 지회장의 남다른 열정에 대해 회원들은 감사에 뜻으로 환호와 큰 박수갈채로 답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회의장에는 모 업체에서 신 개발품인 하체 너클베어링 교체작업 유압프레스 기계 작동시범이 이뤄져 회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회의는 오는 9월 12일 한가위 자동차 무상 점검 행사 때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로  회의를 마쳤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