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안다면..SM7’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6. 14.

르노삼성차, 『2011년형 SM7』출시 온라인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럭셔리 세단 <2011년형 SM7 출시>를 기념하여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안다면’ 이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얼마나 누리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드라이빙 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설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울러 <2011년형 SM7>의 주요 사양 및 특장점을 ‘Dynamic’, ‘Luxury’ 그리고 ‘Convenience’라는 세 가지 컨셉트로 소개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드라이빙 지수를 확인 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블루레이형 홈 시어터(1명), 고급 지갑(3명), 고급 노트 패드(20명), 고급 노트북 케이스(5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14일에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그렉 필립스 부사장은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우수한 상품성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는 <Different Luxury-SM7>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며, “더욱 럭셔리해진 <2011년형 SM7> 출시를 통해 럭셔리 세단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주요 포털 사이트(네이버, 야후, 다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고 다이내믹한 운전의 즐거움과 력셔리 이미지를 강조한 <2011년형 SM7> TV 광고와 함께 진행된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