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車정비인 한자리, 경영은 체력이 우선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5. 26.

 

인천전문정비조합,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인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사장 : 김용응)은 조합원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지난 5월 16일 한국폴리텍Ⅱ대학 남인천 캠퍼스 운동장에서 제13회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조합 김용응 이사장을 비롯한 조합임직원, 조합원과 가족, 후원업체 등 총 1천여 명이 모여 대회를 축하했다.
이번 한마음체육대회는 인천지역 자동차정비인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친목을 다지고 협력의 기틀을 다지는 큰 행사로, 이날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많은 관련기관 및 협력업체 관계자가 참석했다.

무엇보다 많은 조합원들의 가족들이 이번 행사에 함께 참석해 경기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용응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업소 환경변화에 경영혁신을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한마음체육대회가 마음의 걱정을 내려놓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인천조합과 한국폴리텍Ⅱ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정재수)는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교육, 훈련, 취업 등과 관련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조합원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인천조합 산하 지회 조합원 모두가 모두 참석하여 서로의 실력을 겨루었고, 종합우승에는 계양지회가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 인천 최돈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