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카포스 위상 놓고 모두 힘차게 달린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5. 26.

 

경북전문정비 영천시 지회 환경 캠페인
경북자동차 전문정비사업조합 영천시지회(지회장 조명길)는 제5회 환경캠페인 및 가족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16일 영천시 동부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한 환경캠페인 및 체육대회는 김수용도의원, 영천시생활경제교통과 김석인과장, 도조합 김명종 수석부이사장 · 유은식전무, 포항지회 차재현지회장, 구미지회 최병기지회장, 경주지회 김종구지회장, 울진지회 황중선지회장 및 협력업체 대표와 임직원과 회원가족 2백여명이 참석, 대회를 축하했다.
조명길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장기간 경기침체로 인하여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문정비업 발전과 카포스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해온 지회원 가족들의 노고를 취하하고 오늘 하루는 모든 긴장을 풀고 즐거운 마음으로 각자 자기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김명종 수석부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영천지회가 오늘에 있기 까지는 조합원들의 노고가 많았다”고 말하고, “오늘 대회를 계기로 지회발전에 앞장서 줄 것”과 나아가 조합발전과 카포스 위상제고에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식에 앞서 지난 1년간 카포스 위상제고와 도조합발전 및 지회발전에 공이 많은 지회원 및 협력업체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를 전달했다.
▲ 연합회장표창 : 장태순 ▲ 도조합이사장표창 : 신조양부분정비 김제일 대표, 석계카센타 정광열 대표 ▲ 지회장표창 : 제이제이전문정비 김진권 대표, 핏트카 김진리 대표, 현대카전문정비 서영준 대표, 동아카전문정비 염호덕대표 ▲감사패 : 영천시청생활경제교통과 김석인과장, 영천시 유시용시의원, 고려엠텍(주) 박정이대표, (주)신성에너텍 김태극대표 등이 받았으며 자문위원으로는 김수용 도의원, 모석종 두 의원이 위촉패를 받았다.

/ 경북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