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경기전문정비조합 오산지회 CS교육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5. 4.

5일=오일Day  오일교환 기억하는 날로 만들자!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오산시지회(지회장 라기종)는 지난 26일 오산 웨딩의 전당에서 오후8시부터 2시간 동안 회원 협력업체 등 8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0년도 CS교육을 실시했다.

라기종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지회와 회원 사업장, 협력사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기 바란다” 고 말했다.
이 날 강사로 나선 성공사관학교 서필환 강사는 강의에 앞서 큰 절을 받을 자격이 있다면서 참석자 모두에게 큰절을 올려 오산지회의 성공을 기원했다.
이 날 강의가 1650번째인 서필환 강사는 오산시 57,000여대 차량 중 “업소 당 차량 613대는 내가 주치의” 라는 명품 카포스를 만들자고 말했다.
서필환 강사는 오산 카포스 명품 CEO는 정비기술자에게는 꿈을, 카포스 매장은 만족 감동을, 카포스 CEO는 보람과 긍지를 가지는 자동차 관리 점검 정비 수리의 선봉장이 되달라고 했다.

이 날 강의는 여러 가지 제안을 임원 모두의 이름으로 일일이 제시하면서 진행되었다.

5일 15일 25일을 오일 데이로 하자는 “오산 오일데이 서비스” 제안도 많은 관심을 끌었다.

서상원 서부정비코너 4분회장 이름으로 제안한 오산시민 민원 모니터에 강동구 수석부지회장도 적극 참여하겠다고 했다. 이 날 강의가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진행되어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