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신제품 출시 창원 공장에서 고객 초청행사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4. 27.

 

볼보건설기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행사
볼보건설기계(대표이사 석위수)는 올 초 국내 시장에 새로이 선보인 중대형 굴삭기 EC360C와 EC460C모델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국의 지역별 주요 고객을 볼보 창원 공장에 초청하여 시승행사 및 본사 임원진과의 간담회 등의 시간을 갖는 고객 초청행사를 3차에 걸쳐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굴삭기 단일 생산 라인으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창원 공장을 고객들이 직접 둘러본 후, EC360C와 EC460C를 직접 시승하는 시승 행사까지 마련되어 고객에게 볼보의 기업 이미지는 물론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이와 더불어, 프리미엄급 작업 성능을 지녀 대규모 토목공사에 적합한 EC460B Prime 롱리치와 골재 현장 전용 휠 로더인 L220F 리핸들러 등 ‘4대강 살리기 현장’에 투입되는 다양한 모델도 함께 전시되고 제품 성능 및 특장점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져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볼보건설기계는 고객과의 보다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고객과 볼보 임원이 함께 모여 자연스럽게 의견을 교환하는 ‘볼보건설기계 고객 간담회’ 자리도 마련하였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요구사항에 귀를 기울이며 진정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고자 하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의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고객 초청행사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고객과의 만남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 서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