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우리 팀이 최고~!’ 캠페인 실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4. 27.

 

FedEx 코리아, 프로야구 시즌 맞이

FedEx 코리아(한국지사장 채은미)가 FedEx 기업 고객들을 야구장으로 초청, 회식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팀이 최고~!’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지난 달 27일 개막한 2010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FedEx가 실시하는 ‘우리 팀이 최고~!’  캠페인은, 고깃집이나 술집에서 이루어지는 일반적인 회식 대신 독특하고 건전한 야구장 회식을 제공함으로써, FedEx 기업고객들의 구성원 간 팀워크 향상 및 건전한 회식문화 장착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FedEx는 각 기업별로 최대 6명씩 단체 참여를 받아, 선정된 기업들에게 올 시즌 유력한 우승후보이자 FedEx가 후원하는 SK 와이번스의 홈 경기를 스카이박스에서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과 함께 관람 중 식사와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FedEx 는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SK 와이번스 선수들의 사인볼과 응원막대를 제공, 고객들의 즐거운 회식자리를 확실히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매월 15일 부터 30일까지 FedEx 에서 발송한 eDM을 통해 가능하다. FedEx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오늘 야구장 회식을 통해 고객들께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어서 너무나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로는 신뢰감을, 다양한 고객 마케팅을 통해서는 친근감을 선사하는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서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