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기전문1조합 임원 워크숍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3. 16.

 

강한 조합 지회로 거듭난다 다짐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1사업조합에서는 지난 7,8일 1박2일로 조합이사 및 협력업체 대표와 사외이사 및 각 지회사무국 직원까지 영흥도에 다녀왔다.
워크숍의 목적은 이사장을 비롯한 새로운 임원진이 구성됨으로써 앞으로 조합을 어떻게 하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이끌어 갈 것인가? 에 대한 토의와 조합의 화합 및 단결을 주목적으로 실시되었다.
첫날에는 조합 임원진의 합리적인 조합 및 지회운영을 위해  예비역 대령출신인 이재평 박사를 초청하여 리더쉽에 대한 강의가 있었으며 이어 단합대회를 실시했다.
박창연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는 조합이사들로서 항상 조합원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자세로 봉사하는 정신을 가지고 근무해 주길 당부하면서 “작지만 강한 조합 및 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화합하고 단결하자” 고 역설했다.
이어 다음날에는 3월 이사회의 조합발전 방안 토의 및 협력업체 간담회를 실시하였으며 각 지회와 협력업체 및 사무직원들이 함께하는 족구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각 지회 사무직원들이 처음 참여하였는데 가장 오래 근무한 여주지회사무장 김성미는 조합이사회를 진행하는 것을 처음 보았다면서 조합이사들이 조합원을 위한 각종 정책들은 진지하게 토의하는 과정을 보고 감명을 받았다고 하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