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자동차외장관리기능경기대회 조직위 구성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3. 16.

(사)한국자동차미용협회 조직위 위촉장 수여

(사)한국자동차미용협회(협회장 이호원)는 지난 10일 용산에 위치한 한국자동차기술인협회 세미나실에서 오는 3월26일부터 28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7회자동차외장관리기능경기대회” 조직위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위촉장 수여식에는 협회 관련 주요 임원들과 각 지부 지부장들이 참석하여 기능경기대회 조직위원으로 위촉 되었다.
위촉식에서 이호원  회장은 “처음엔 경비문제로 부담이 크게 느껴졌지만, 메인스폰서가 해결이 되어 한시름 덜었다”고 말하고, “명실상부한 멋진 축제가 되기 위해서는 상임위원들과 협회의 협조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긴밀한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박종현 수석부회장은 “선수확보 및 관람 인원 확보가 안정되어 다행”이라 하고, 대회 참가자가 늘어난데 반해 수상인원은 지난대회와 같은 것을 문제로 제기, 상을 신설하는 등의 의견을 제시하여 이날 참여 인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번 2010오토서비스에서 열리는 기능경기대회에는 지난대회보다 기대해도 좋다는 게 협회의 입장이다.

우선 대회의 메인스폰서를 구한상태여서 협회는 그만큼의 금전적 부담이 줄었을 뿐만 아니라 그 외 이벤트 및 대회 전반에 걸쳐 여러 업체로부터의 스폰서 제의가 들어와 본인들만의 축제가 아닌 모든 기술인이 즐길 수 있는 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에 참가하는 인원도 15팀에서 20팀으로 늘어 더욱 성대하고 품격있는 축제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 주준영 기자